본문 바로가기
건강 음식 정보/견과류

아르간 오일의 효능

by 골드 파워 2020. 9. 20.

아르간 오일의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아르간 오일입니다. 아르간 오일은 아르가니아 나무의 열매에 있는 씨앗에서 추출한 오일입니다. 각종 요리에 향신료로 이용되며 건강에 아주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르간 오일은 먹기도 하며 화장품 원료, 다양한 약재로도 활용됩니다.


올리브 오일과 더불어 건강에 유익한 식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아르간 오일에 대해 잘 숙지하셔서 건강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제, 아르간 오일 효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2

1. 심혈관 건강 증진


아르간 오일은 심혈관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아르간 오일은 오메가3 같은 불포화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혈관 속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주고,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것이지요.


우리 몸 모든 곳에 뻗어있는 심혈관이 건강해야 몸 전체가 건강한 것입니다. 심혈관 건강이 나쁘면,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항상 위험에 시달리게 됩니다. 아르간 오일을 자주 섭취하여 건강하고 깨끗한 혈관을 쟁취하시기 바랍니다.



012345


2. 다이어트 효과


아르간 오일을 먹으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아르간 오일은 지방 독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이 덕분에 몸에 쌓인 지방이 배출되는 효과가 큰 것이지요.


살이 많이 찌면, 몸이 무겁고 게을러지게 되며 건강에도 치명적인 위협이 됩니다. 따라서, 우리의 몸은 항상 적정 체중을 유지하여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것을 아르간 오일이 도와줄 것입니다. 


01234

3. 암 예방


아르간 오일은 암을 예방하기 좋은 음식입니다. 아르간 오일은 감마-토코페롤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제로서 암 세포를 억제하는 효능을 나타냅니다.


암은 우리의 건강과 목숨을 위협하는 매우 무서운 질병입니다. 이 무시무시한 질병에 걸린 후에 치료하며 고생하는 것 보다는, 미리 예방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르간 오일을 꾸준히 먹으며 암을 예방합시다.



01

4. 독소 제거


아르간 오일은 체내 독소를 제거하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아르간 오일에는 스쿠알렌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이 체내에 쌓여있는 중금속, 오염 물질 등을 시원하게 배출해주는 효과를 나타냅니다.


몸에 독소가 가득 쌓여 있다면 시간이 갈수록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에, 자주 독소를 배출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르간 오일을 가까이 하며, 체내에 쌓인 독소를 시원하게 배출하여 건강한 몸으로 거듭나봅시다. 



012

5. 피부 미용 탁월


아르간 오일은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아르간 오일은 폴리페놀, 비타민E 같은 항산화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성분들이 피부 세포에서 항산화 작용을 일으켜 세포 속 유해 물질을 없애줍니다. 따라서 노화된 피부가 젊고 건강하게 재탄생하는 것이지요.


평소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으시고 아름답고 멋진 외모를 갖고 싶은 분들에게 아르간 오일이 좋은 친구가 될 것입니다. 아르간 오일을 곁에 두고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봅시다.






01234567



'건강 음식 정보 > 견과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슈넛 효능 9가지  (3) 2021.03.19
잣 효능 7가지  (2) 2021.03.04
마카다미아의 효능 5가지  (2) 2021.02.12
브라질 너트 효능  (62) 2020.10.12
은행 효능  (6) 2020.08.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