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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건강

NH농협생명 NH유병력자실손의료비보험(무배당,갱신형)_2101 의료급여 수급권자 보험료 할인

by 골드 파워 2024. 2. 29.

NH유병력자실손의료비보험(갱신형,무배당)_2101

 

고객님의 행복지수가 높아집니다.

  • 100세까지 보장
  • 의료급여 수급권자 보험료 할인
  • 고연령, 고혈압, 당뇨가 있어도 3가지만 없다면 간편하게 가입

 

 

 

상품특징

 

 

 

♡ 100세까지 보장

- 1년만다 갱신, 3년마다 재가입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

 

 

♡ 의료급여 수급권자 보험료 할인

  • 적용대상 :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가 계약 청약시 또는 보험기간 중에 피보험자가 의료급여 수급권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한 경우
  • 할인율 : 영업보험료의 5% 해당액을 보험료 납입기간동안 할인(단, 계약체결 후 의료급여법 및 관련 법령이 변경된 경우 변경된 관련 법령에 따름)
  • 제출서류 : 피보험자가 의료급여법상 수급권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의료급여증 사본 또는 의료급여증명서)

 

 

♡ 고연령, 고혈압, 당뇨가 있어도 3가지만 없다면 간편하게 가입

  • 5년 이내 암(백혈병 제외)으로 진단, 입원, 수술, 치료를 받은 적이 없다면
  • 2년 이내 입원, 수술(제왕절개 포함), 7일이상 치료를 받은 적이 없다면
  • 3개월 이내 입원, 수술, 치료, 추가검사에 대한 필요소견이 없다면

 

 

♡ 이 상품은 과거 병력이 있는 유병력자 또는 고령자 등을 대상으로 계약심사 등을 간소화한 상품이므로, 동일조건의 일반 심사형 상품보다 보험료가 높습니다.

 

 

♡ 예금자보호제도 안내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은 보험상품으로 은행의 예.적금 상품과 다릅니다.

 

 

 

가입내용

 

 

 

상품구성

판매유형 대상담보
종합플랜 질병입원, 질병통원, 상해입원, 상해통원
질병플랜 질병입원, 질병통원
상해플랜 상해입원, 상해통원

 

 

보험기간, 보험료 납입기간, 보장내용 변경주기, 가입나이, 재가입나이

구분 보험기간 보험료
납입기간
보장내용
변경주기
가입나이 재가입나이
최초계약 1년만기(갱신형) 전기납 3년(재가입주기) 5~65세 8세 ~ (재가입종료나이-1)세
갱신계약 6세 ~ (재가입종료나이-1)세
  1. 주) 이 계약의 보험기간은 1년만기 갱신형으로 운영하며 재가입종료나이는 100세로 합니다.
  2. 주) 재가입의 경우 재가입종료나이까지의 잔여기간이 3년미만인 경우, 그 잔여기간을 보장내용 변경주기로 합니다.
  3. 주) 이 계약은 '간편심사' 상품으로 유병력자 또는 고연령자 등 일반심사보험에 가입하기 어려운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4. 주) 이 계약은 일반심사보험에 가입하기 어려운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하므로, 일반심사보험보다 보험료가 다소 높습니다.
  5. 주) 간편심사 항목 이외에 회사가 정한 원인으로 가입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보험료 납입주기 - 월납, 3개월납, 6개월납, 연납

 

 

보험가입금액 한도

대상담보 가입한도
질병입원 5,000만원
상해입원
질병통원 20만원
상해통원

 

 

♡ 상기 보험상품 관련 내용은 요약된 자료이므로 보험계약체결 전에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보험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알아두실 사항

 

 

 

- 본 내용은 보험계약자가 가입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내용만을 안내하고 있으므로 보험계약 체결 전에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청약시에는 보험계약의 기본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청약시에는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료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보험상품 내용을 설명받으시기 바랍니다.

 

 

▶ 자필서명 및 계약 전 알릴 의무의 중요성

: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 청약시 청약서에 질문한 사항(계약 전 알릴 의무)에 대하여 사실대로 알려야 하며 보험계약자 및 피보험자는 청약서상의 자필서명란에 반드시 본인이 자필서명을 하셔야 합니다. 만일,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중요한 사항에 대하여 사실과 다르게 알린 경우에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방법에 따라 계약을 해지하거나 보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가입이 거절되거나 제한될 수 있는 사항

: 청약시 직업, 취미, 나이, 운전여부, 병력 등에 따라 가입이 거절되실 수 있습니다.

 

 

▶ 품질보증 해지에 관한 사항

: 약관 및 청약서를 받지 못한 경우, 청약시 약관의 중요내용을 설명받지 못한 경우, 청약서에 자필서명(전자서명 포함)이 없는 경우 계약이 성립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납입한 보험료 전액과 정해진 이자를 돌려드립니다.

 

 

 

 

▶ 청약철회에 관한 사항

: 일반금융소비자인 보험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과 청약을 한 날부터 30일(만 65세 이상 계약자가 전화를 이용하여 계약을 체결할 경우 청약을 한 날부터 45일) 중 먼저 도래하는 기간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청약의 철회를 접수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드립니다. 다만, 회사가 건강상태 진단을 지원하는 계약, 보험기간이 90일 이내인 단기계약 및 전문금융소비자가 체결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 적용이율 등 보험료 산출기초에 관한 안내

: 이 상품의 주계약 적용이율은 연단위 복리 10년이내 3.25%, 10년초과 2.25% 입니다. (보험료의 산출 기초가 되는 적용이율, 적용위험률 및 적용해지율은 상품요약서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자 예금자보호제도 안내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 세제혜택

: 근로소득자가 기본공제대상자를 피보험자로 하여 이 보험에 가입한 경우, 당해 연도에 납입하신 보장성보험료 중 연간 100만원을 한도로 납입하신 보험료의 12% (다만, 장애인전용 보장성보험의 경우 100분의 15)를 종합소득 산출세액에서 공제합니다.

 

 

 

 

▶ 해약환급금이 납입보험료보다 적은 이유

: 보험은 은행의 저축과는 다른 상품으로 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지급되는 보험금으로, 또 다른 일부는 보험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므로 중도해지시 지급되는 해약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 기존계약 해지 후 신계약 체결 시 불이익 사항

: 보험계약자가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할 경우 인수거절, 보험료 인상, 보장내용 축소 등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보험금 지급제한 사유

: 고의적사고 및 2년 이내 자살의 경우 일반사망보험금 지급을 제한합니다.

※ 이 보험에는 면책기간, 감액지급, 보장한도 및 자기부담금 등 보험금 지급 제한 조건이 부가돼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에 대한 설명의무

: NH농협생명 및 모집종사자는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자는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보다 자세한 내용에 관한 안내

: 본 안내자료는 계약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요약자료입니다.

계약자께서 본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본 상품에 제시된 보장내용, 보험기간 등을 변경하여 보험설계를 하실 경우, 당사의 상품과 유사한 다른 회사의 상품을 비교하실 경우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험상품 및 가격공시실 : www.nhlife.co.kr(당사홈페이지)

- 보험상품 비교공시 : www.klia.or.kr(생명보험협회)

 

 

▶ 보험상담안내 및 분쟁조정안내

: 가입하신 보험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불만사항(민원)이 있을 경우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1544-4000) 또는 NH농협생명 홈페이지(www.nhlife.co.kr)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또한 NH농협생명의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으시면 금융감독원의 금융소비자 보호센터(국번없이 1332, www.fss.or.kr)에 민원 또는 분쟁조정 등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금융상품판매 대리.중개 업무 수행관련 고지사항

: 보험설계사(교차), 금융기관보험대리점, 법인보험대리점은 다수의 보험사와 계약 체결 및 대리 중개하는 보험설계사(보험대리점)이며, 보험설계사(전속)는 하나의 보험사(NH농협생명)와 계약 체결 및 대리 중개하는 보험설계사입니다.

 

 

▶ 본 자료는 요약된 자료이므로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해약환급금 일부지급형 종신보험이란?

: '해약환급금 일부지급형'은 해지율을 적용하는 상품으로, 보험료 납입기간 중 계약이 해지될 경우 해약환급금은 '표준형' 해약환급금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합니다('해약환급금 일부지급형'의 해약환급금을 계산할 때 기준이 되는 '표준형'의 해약환급금은 "보험료 및 해약환급금 산출방법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산출된 금액으로, 해지율을 적용하지 않고 계산합니다.)

 

 

 

 

NH농협생명 NH유병력자실손의료비보험(무,갱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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