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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건강

NH농협생명 두개만묻는NH건강보험(갱신형,무배당) 딱 2가지 질문으로 가입 가능

by 골드 파워 2024. 2. 29.

두개만묻는NH건강보험(갱신형,무배당)

 

고객님의 행복지수가 높아집니다.

  • 딱 2가지 질문으로 가입 가능(1형(투패스형)에 한함)
  • 뇌질환.심장질환 폭넓게 보장(일반가입형 기준)
  • 3대 질병으로 입원, 수술시에도 보장 (해당특약 가입시)

 

 

 

상품특징

 

 

 

▲ 고지항목 2가지로, 2가지 질문에 해당사항 없으면 간편하게 가입가능(1형(투패스형)에 한함)

  • 3개월 이내 의사소견(입원, 수술, 재검사)이 없을 시
  • 5년 이내 암, 간경화, 협심증, 심근경색, 뇌졸중으로 진단, 수술, 입원력이 없을 시

 

 

▲ 암만큼 걱정되는 뇌질환.심장질환 보장

  • 뇌출혈보다 보장범위가 넓은 뇌졸중, 뇌혈관질환으로 보장 (뇌졸중보장특약(무배당,갱신형), 뇌혈관질환진단특약(갱신형,무배당) 가입시)
  • 급성심근경색증부터 허혈성심질환까지 보장(급성심근경색증보장특약(갱신형,무배당), 허혈성심질환진단특약(무배당,갠싱형) 가입시)
  • ※ 뇌졸중보장특약(갱신형,무배당)은 기본형 가입시 뇌졸중진단보험금이 지급되며, 생활자금형 가입시 뇌졸중완치생활자금이 지급됩니다.
  • ※ 급성심근경색증보장특약(갱,무)은 기본형 가입시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보험금이 지급되며, 생활자금형 가입시 급성심근경색증 완치생활자금이 지급됩니다.

 

 

▲ 3대 질병으로 입원, 수술시에도 안심보장(해당특약 각 1,000만원 가입시)

  • 3대질병(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으로 입원시 1일당 5만원 (다만,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또는 '경계성종양' 입원시 1일당 만원)
  • ※ 4일 이상 입원시 120일 한도 1년 미만 50% 지급
  • ※ 암입원수술특약(갱,무)의 경우 요양병원입원 제외

-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수술시 1회당 100만원(다만,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또는 '경계성종양' 수술시 1회당 30만원)

※ 1년 미만 50% 지급

 

- 뇌혈관/허혈성심질환 수술시 100만원

※ 최초 1회한/ 1년 미만 50% 지급

 

 

▲ 암세포만 파괴하는 항암양성자방사선치료보장(해당특약 가입 시)

 

 

▲ 예금자보호제도 안내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 해당상품은 보험상품으로 은행의 예.적금 상품과 다릅니다.

 

 

 

가입내용

 

 

 

주계약

구분 보험기간
1형(투패스형) 20년 만기
(최대 105세)
2형(일반가입형)

 

 

제도성특약

특약명칭 -장애인전용보험전환특약
-지정대리청구서비스특약
-특별조건부특약 *일반가입형에 한함
-특정신체부위.질병보장제한부 인수특약 *일반가입형에 한함

※ 지정대리청구서비스특약이란 계약자가 보험금을 직접 청구할 수 없는 특별한 경우를 대비하여 보험금의 대리청구인을 지정할 수 있는 특약입니다.

[다만, 이 계약의 계약자, 피보험자 및 보험수익자가 모두 동일한 경우에 한하여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1544-40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보험상품 관련 내용은 요약된 자료이므로 보험계약체결 전에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보험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알아두실 사항

 

 

 

- 본 내용은 보험계약자가 가입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내용만을 안내하고 있으므로 보험계약 체결 전에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청약시에는 보험계약의 기본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청약시에는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료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보험상품 내용을 설명받으시기 바랍니다.

 

 

▶ 자필서명 및 계약 전 알릴 의무의 중요성

: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 청약시 청약서에 질문한 사항(계약 전 알릴 의무)에 대하여 사실대로 알려야 하며 보험계약자 및 피보험자는 청약서상의 자필서명란에 반드시 본인이 자필서명을 하셔야 합니다. 만일,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중요한 사항에 대하여 사실과 다르게 알린 경우에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방법에 따라 계약을 해지하거나 보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가입이 거절되거나 제한될 수 있는 사항

: 청약시 직업, 취미, 나이, 운전여부, 병력 등에 따라 가입이 거절되실 수 있습니다.

 

 

▶ 품질보증 해지에 관한 사항

: 약관 및 청약서를 받지 못한 경우, 청약시 약관의 중요내용을 설명받지 못한 경우, 청약서에 자필서명(전자서명 포함)이 없는 경우 계약이 성립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납입한 보험료 전액과 정해진 이자를 돌려드립니다.

 

 

 

 

▶ 청약철회에 관한 사항

: 일반금융소비자인 보험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과 청약을 한 날부터 30일(만 65세 이상 계약자가 전화를 이용하여 계약을 체결할 경우 청약을 한 날부터 45일) 중 먼저 도래하는 기간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청약의 철회를 접수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드립니다. 다만, 회사가 건강상태 진단을 지원하는 계약, 보험기간이 90일 이내인 단기계약 및 전문금융소비자가 체결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 적용이율 등 보험료 산출기초에 관한 안내

: 이 상품의 주계약 적용이율은 연단위 복리 10년이내 3.25%, 10년초과 2.25% 입니다. (보험료의 산출 기초가 되는 적용이율, 적용위험률 및 적용해지율은 상품요약서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자 예금자보호제도 안내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 세제혜택

: 근로소득자가 기본공제대상자를 피보험자로 하여 이 보험에 가입한 경우, 당해 연도에 납입하신 보장성보험료 중 연간 100만원을 한도로 납입하신 보험료의 12% (다만, 장애인전용 보장성보험의 경우 100분의 15)를 종합소득 산출세액에서 공제합니다.

 

 

 

 

▶ 해약환급금이 납입보험료보다 적은 이유

: 보험은 은행의 저축과는 다른 상품으로 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지급되는 보험금으로, 또 다른 일부는 보험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므로 중도해지시 지급되는 해약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 기존계약 해지 후 신계약 체결 시 불이익 사항

: 보험계약자가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할 경우 인수거절, 보험료 인상, 보장내용 축소 등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보험금 지급제한 사유

: 고의적사고 및 2년 이내 자살의 경우 일반사망보험금 지급을 제한합니다.

※ 이 보험에는 면책기간, 감액지급, 보장한도 및 자기부담금 등 보험금 지급 제한 조건이 부가돼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에 대한 설명의무

: NH농협생명 및 모집종사자는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자는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보다 자세한 내용에 관한 안내

: 본 안내자료는 계약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요약자료입니다.

계약자께서 본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본 상품에 제시된 보장내용, 보험기간 등을 변경하여 보험설계를 하실 경우, 당사의 상품과 유사한 다른 회사의 상품을 비교하실 경우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험상품 및 가격공시실 : www.nhlife.co.kr(당사홈페이지)

- 보험상품 비교공시 : www.klia.or.kr(생명보험협회)

 

 

▶ 보험상담안내 및 분쟁조정안내

: 가입하신 보험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불만사항(민원)이 있을 경우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1544-4000) 또는 NH농협생명 홈페이지(www.nhlife.co.kr)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또한 NH농협생명의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으시면 금융감독원의 금융소비자 보호센터(국번없이 1332, www.fss.or.kr)에 민원 또는 분쟁조정 등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금융상품판매 대리.중개 업무 수행관련 고지사항

: 보험설계사(교차), 금융기관보험대리점, 법인보험대리점은 다수의 보험사와 계약 체결 및 대리 중개하는 보험설계사(보험대리점)이며, 보험설계사(전속)는 하나의 보험사(NH농협생명)와 계약 체결 및 대리 중개하는 보험설계사입니다.

 

 

▶ 본 자료는 요약된 자료이므로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해약환급금 일부지급형 종신보험이란?

: '해약환급금 일부지급형'은 해지율을 적용하는 상품으로, 보험료 납입기간 중 계약이 해지될 경우 해약환급금은 '표준형' 해약환급금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합니다('해약환급금 일부지급형'의 해약환급금을 계산할 때 기준이 되는 '표준형'의 해약환급금은 "보험료 및 해약환급금 산출방법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산출된 금액으로, 해지율을 적용하지 않고 계산합니다.)

 

 

 

 

NH농협생명 두개만묻는NH건강보험(갱신형,무배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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